아미고 애니웨어: 더 나은 식당 직원 일정을 위한 아미고의 모바일 버전
Ameego Anyware은 레스토랑이 더 나은 직원 스케줄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주는 무료 Android 앱입니다. 이 앱은 매출 및 노동력 예측, 원터치 레스토랑 스케줄, 그리고 직접 메시지 전송과 같은 기능을 제공합니다. Ameego의 이 모바일 버전은 사용자가 가용성을 보고 편집하고, 휴가를 신청하고, 메시지를 보내고, 근무 시간을 바꾸고, 새로운 가용성을 요청할 수 있게 해줍니다. 이 모든 기능은 사용자를 최신 정보로 유지하기 위해 푸시 알림과 함께 제공됩니다.
Ameego를 사용하면 레스토랑은 노동 비용을 줄이고, 관리자의 시간을 확보하며, 직원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. 이 앱은 다중 지점 보고서, POS 통합, 그리고 소유자를 위한 관리자의 전략적인 시간 활용을 제공합니다. 관리자를 위해서는 원터치 스케줄, 매출 예측과 예산, 그리고 초과 근무 추적 기능을 제공합니다. 직원은 근무 시간 변경에 대한 문자 및 푸시 알림을 받을 수 있으며, 자동화된 시간 추적을 사용하고, 온라인에서 가용성을 변경하거나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.
Ameego Anyware를 다운로드하여 관리자와 직원을 위한 더 스마트한 스케줄을 만들 수 있는지 확인해보세요.